Thursday 8 February 2018

관련 다양 화 전략 정의


기업의 다각화 전략.


강아지 산책 사업을 시작한 애완 동물 가게 주인이 다각화의 한 예입니다.


브랜드 X 그림 / 브랜드 X 그림 / 게티 이미지.


관련 기사.


1 [사업 다각화] | 사업 다각화 사례 2 [Corporate Level Strategy] | 기업 차원 전략 유형 3 [제품 다양 화 전략] | 제품 다각화 전략 4 [Benefits] | 이점 & amp; 다각화의 위험.


귀하의 비즈니스가 오래되면할수록, 특히 지수 성장을 추구하는 경우 시장 점유율 또는 수익을 증가시키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새로운 비즈니스 영역으로의 다양 화는 소득을 크게 늘릴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핵심 비즈니스가 일시적이거나 장기간에 걸림돌이되는 경우에도 귀하를 보호합니다. 잠재적 수익 및 핵심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을 토대로 다변화 전략을 분석하여이를 달성하십시오.


다각화.


다각화 란 단순히 기존 비즈니스를 확장하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한 식당에 식당이있는 경우 다음 식당에서 두 번째 식당을 여는 것은 다각화가 아니라 확장입니다. 기업 급식을 추가하는 것은 다각화의 한 예입니다. 아침 식사 시간에 조리 교실을 운영하지 않는 경우, 아침 식사 시간에 조리 교실을 제공하는 것이 다변화의 또 다른 예가 될 것입니다.


다각화의 이유.


다변화 전략을 계획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이유를 적어 두십시오. 이 재투자에 대해 합리적인 수익을 올리고 기존 사업에 투입 할 수없는 초과 자본이있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회사는 한 제품 또는 소수의 고객에게 너무 의존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경쟁이 있거나 한 두 고객이 당신을 떠날 경우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시장에 쉽게 진입 할 수있는 비즈니스 관계 또는 고객 기반을 구축했을 것입니다. 왜 당신이 다변화를 고려하고 있는지 정확히 알게되면 그렇게하는 것의 장점과 단점을 더 잘 살펴볼 수 있습니다.


관련성없는 전략 vs. 관련성없는 전략.


당신이 다각화를 고려할 때, 당신이 관련 사업에 머물거나 완전히 다른 시장에 가고 싶은지 결정하십시오. 시장에 머무르면 애완 동물 동반자가 정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과 같이 연락처, 브랜드 및 고객 기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경 사업을 시작한 애완 동물 간병인과 같은 새로운 시장에 진입하면 특정 산업의 침체에 대비할 수있는 더 많은 보호 장치가 제공됩니다. 새로운 사업이 실패 할 경우 관련 사업으로 이동하면 브랜드가 손상 될 수 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영역에서 비즈니스를 시작하려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하기 때문에 더 많은 시간과 비용이 필요합니다.


브랜드 다변화.


어떤 경우에는 동일한 제품 또는 유사한 제품을 다른 이름으로 판매하여 다변화 할 수 있습니다. 남성 의류 및 아동 의류를 추가하여 여성 비즈니스를 확장하려는 여성 의류 매장은 고급 여성 의류 전문 매장을 찾는 여성들에게 브랜드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다른 이름으로 두 번째 매장을 열고 남성복 및 아동복을 판매하면 비즈니스를 다양화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에 의한 다각화의 또 다른 예는 고급 여성 의류 매장으로 다른 여성 의류 매장을 개점하여 저렴한 여성 의류를 판매하는 것입니다.


고려 사항.


다변화 전략을 선택할 때 현재 고객을 조사하여 다른 품목을 판매 할 수 있는지 또는 유사한 제품을 다른 가격이나 다른 이름으로 판매하여 신규 고객을 추가 할 수 있는지 판단하십시오. 현재 공급 업체, 영업 담당자 및 유통 파트너를 검토하여 다른 제품을 판매 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여 초기 비용을 절감하십시오. 지속적인 운영 비용과 다변화 전략 관리에 대한 스트레스를 계산하고 두 가지 다른 비즈니스 또는 제품 라인을 지원할 수 있는지 판단하십시오. 유사한 품목을 판매 할 경우 다른 제품과 경쟁하는 제품 라인의 영향을 고려하십시오.


참고 문헌 (2)


저자에 관하여.


Sam Ashe-Edmunds는 수십 년 동안 저술과 강의를 해왔습니다. 그는 여러 비영리 단체 이사회에서 C-Suite 임원으로 기업 및 비영리 부문에서 일했습니다. 그는 국제적으로 여행 한 스포츠 과학 작가이자 강사입니다. 그는 Entrepreneur, Tennis, SI for Kids, Chicago Tribune, Sacramento Bee 및 Smart-Healthy-Living, SmartyCents 및 Youthletic과 같은 웹 사이트와 같은 인쇄물에 게재되었습니다. Edmunds는 저널리즘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사진 크레딧.


브랜드 X 그림 / 브랜드 X 그림 / 게티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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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전략 다변화] | 기업 전략 다변화의 장단점.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으로서의 다양 화.


[기업 전략] | 기업 전략과 사업 전략의 차이.


[기업 비즈니스 전략] | 기업 비즈니스 전략의 예.


무관 한 다양 화.


정의 : 비 관련 다각화.


무차별 다각화는 무역이 독창적 인 또는 별개의 / 관련없는 제품 위치를 추가하고 새로운 시장에 침투 할 때 다양 화의 외형입니다.


예를 들어 신발 제조업체가 의류 제조 업계에 진입 한 경우 이 경우 주변은 비즈니스 업계와 직접적인 관계가 없습니다. 이 다양성은 관련이없는 것으로 분류됩니다.


관련이없는 다각화는 건설적인 금융 환경에서 구입할 수 있고 수익이 급증 할 때 대기 시간이있는 신규 비즈니스 나 기업이 다각화에 적절하다는 개념에 기초합니다. 이것은 근본적으로 금융 움직임입니다. 이 연구는 완전히 새로운 목초지에서의 무관 한 다각화가 상품, 서비스 및 시장의 기반을 다진 다변화에 대비하여 상당한 수익을 가져 오거나 전략을 모으는 것으로 결론 지을 때 실행됩니다. 일정 기간 동안 높은 이익을 가져온 이러한 종류의 다양 화의 좋은 예는 근대의 확장 기간 동안 많은 기업들이 매우 다양한 분야의 무역 활동에도 불구하고 건설 산업에 진입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이 경우 지식, 전문 지식 및 경험이 부족하고 무역에 대한 지식이 부족하면 심각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관련없는 다양 화는 다음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능숙해질 수 있습니다.


1. 사업의 기존 기본 역량을 사용하고 기존 시장을 새로운 시장으로 확대하고 새로운 생산 위치를 여는 것.


완전히 새로운 시장에 진출하십시오. 일반적으로 그러한 기회는 가장 중요한 회사 거래의 결과로 식별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동차 딜러는 자동차 임대 계획을 세우고 렌트카를 통해 자동차를 판매함으로써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2. 혁신적인 무역 기회를 활용하는 새로운 역량 개발.


그러므로, 이것은 그것의 개관과 함께 비 관련 다각화의 정의를 결론 짓는다.


비 관련 다각화와 유사한 용어의 정의와 의미를 찾아보십시오. Management Dictionary는 6 개 범주의 7000 개가 넘는 비즈니스 개념을 다룹니다.


다각화 전략 정의 | 다양 화 전략의 유형.


다변화 전략은 회사 또는 비즈니스 조직이 시장에 신제품을 도입 할 때 발생합니다. 이러한 전략을 다양 화 전략이라고합니다. 다양 화 전략에는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다양 화 전략의 유형.


동심 다양 화 전략 수평 적 다양 화 전략 집성 다양 화 전략.


다각화 전략은 지리적으로 다른 시장에있는 제품의 서로 다른 카테고리를 나누어 비즈니스 조직에서 손실 위험을 최소화합니다. 1960 년대 초기 & amp; 1970 년에는 사업 다각화가 급속히 진행되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지나면서 사업 조직의 다양한 활동을 관리하기가 어려워졌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비즈니스 조직이 다양 화 모드로 운영하기 란 매우 어렵습니다. 비즈니스 조직에서 고려해야하는 많은 요구 사항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동심 다양 화 전략 :


신시장에있는 새로운 그러나 관련 제품의 소개는 동심 다양 화 전략으로 고려됩니다. 예를 들어, 미국의 AT & T Company는 전국적으로 빠른 인터넷 서비스를위한 케이블 회선을 추가하여 동심원 다양 화 전략을 적용하는 데 관여합니다. 회사의 이전 제품은 전화선 이었지만 케이블 TV 인수를 위해 1,200 억 달러를 소비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AT & amp; T는 America Online (AOL)과 공동으로 AOL 고객에게 케이블 인터넷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동심 다양성 가이드 라인 :


동심원 다양 화 전략의 적용에 유리한 조건이 있습니다. 이 목적을 위해 동심원 분산 전략의 효과를 규정하는 몇 가지 지침이있다.


비즈니스 조직이 더 이상 성장하지 않는 산업에서 경쟁하는 것이 더 건강합니다. 비즈니스 조직의 풀에 새롭지 만 관련 제품을 추가함으로써 현재 제품의 판매가 향상됩니다. 관련 제품이 도입되면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제공되어야합니다. 현재 제품이 제품 개발 라이프 사이클의 단계를 거치고있는 특정 조건에서는 새로운 시장에 새로운 제품을 추가하는 것이 타당합니다. 조직은 충분히 강해야합니다. 복합 기업 다각화 전략 :


다각화 전략에는 새로운 제품이 기존 조직과 관련이없는 비즈니스 조직의 풀에 추가되는 대기업 다각화가 포함됩니다. 다른 회사를 인수하고 이익을 얻을 수 있다는 기대를 바탕으로 대기업 다변화에 관여하는 특정 조직이 있습니다. 부품을 단편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대기업 다각화를위한 지침 :


특정 상황에서는 재벌 다각화 전략이 조직에 의해 추진되기에 충분히 효과적입니다. 다음은이 전략에 적합한 몇 가지 지침입니다.


판매 & amp; 이익은 연간 기준으로 감소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산업에서 성공적으로 경쟁하기 위해 조직이 보유한 자본 재능 기업 인수 기업은 물론 인수 기업도 있고 금융 시너지를 가지고있다 현재 제품 시장이 완전히 포화 상태 인 경우 수평 적 다양 화 전략 :


수평 적 다양 화는 새로운 & amp; 관련없는 제품은 기존 고객에게 제공됩니다. 수평 적 다변화 전략은 조직의 현재 고객이 이미 노출되어 있기 때문에 대기업 다각화보다 덜 위험합니다.


수평 적 다각화를위한 지침 :


수평 적 다양 화 전략이 조직에 큰 효과를 발휘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음은이 점에 대한 몇 가지 지침입니다.


새로운 & amp; 관련없는 제품이 기존 제품과 함께 추가되면 기존 제품의 수익이 크게 증가합니다. 반환 및 매우 경쟁적입니다 새로운 제품은 현재 유통 채널을 통해 현재 고객에게 판매됩니다. 현재 제품과 비교하여 새로운 제품의 순환주기 특성의 판매 패턴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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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각화 전략.


첫째, 회사는 범위의 경제를 창출하고 개발하여 회사가 다른 시장에서 자사의 흥미로운 자원과 역량을 활용하려고 시도 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쉽게 처분하거나 폐쇄 할 수없는 자원이나 역량을 충분히 활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따라서 기업은 다변화 전략을 사용하여 모든 역량이나 자원을 활용할 수 있으며 이전에 제공되지 않은 시장 부문에서 새로운 비즈니스를 유치 할 수 있습니다.


둘째, 회사 내에서 발견 된 관리 기술은 관리의 지배적 인 논리와 관리 절차가 다른 시장으로 성공적으로 이전 될 수있는 다른 시장에서도 성공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셋째, 다변화 전략을 추구하는 기업은 하나의 제품에 다른 제품의 잉여를 보조 보조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다양한 시장에 적합한 매우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회사는 잠재적으로 권력이 커질 수 있으며 장기간의 가격 경쟁에 견딜 수 있습니다. 상당 기간 동안 하나의 제품에 보조금을 지급 할 경우, 독점권을 획득하여 해당 시장에서 유일한 공급 업체가되게하십시오.


넷째, 기업은 다양한 시장 및 제품에 대해 재무 위험을 분산시키기 위해 다각화 전략을 사용하여 회사 전체의 성공이 하나의 시장 또는 제품에만 의존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회사가 위에 나열된 4 가지보다 다변화 전략을 사용하는 다른 이유가있을 수 있으며 회사는 다른 이유로 다변화 전략의 이점을 충분히 누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업이 운영 범위를 다양화할 수있는 위험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회사는 핵심 기능을 무시하고 너무 다양해질 수 있습니다. 다른 시장에 공급되는 너무 많은 제품이 제품 및 서비스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서로 다른 제품 및 시장에 초점이 맞춰져 제품의 품질이나 독창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다양 화 전략은 두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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