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9 February 2018

4runner 외환


4RunnerForex 검토.


2011 년 11 월 : 4Runner Forex는 현재 FX Systems 소유입니다.


4RunnerForex 및 1LotSTP에 대한 FPA Traders Court 유죄 판결로 해결되지 않은 FPA는 Fx Systems에 속한 모든 중개인을 상대하는 것을 반대합니다.


FxSytems와 관련된 브로커 1LotSTP, 1PipFox, 2PipFixed, 4RunnerForex 및 LoyalForex는 모두 FPA에 의해 사기로 간주됩니다. 그들의 가짜 규제 기관인 NFACS. org 또한 사기로 간주됩니다.


이 웹 사이트는 모두 다운되었습니다. 회사는 사업을 중단 한 것처럼 보입니다. FPA는 상인들이이 그룹이 운영하는 새로운 웹 사이트를 감시하고 있다고 경고합니다.


라이브 토론.


포럼에서 4RunnerForex에 대한 실시간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법원의 경우.


열린 0 해결 0 무죄 0 유죄 2.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중요합니다!


나는 4runner forex 웹 사이트가 더 이상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본다, 모든 계정은 닫히고 s에 아무 응답도 없다 - 나는 계정이 있고 SCAM 등급을 여기에서 보아서 지금 의미심장 한 - 신청하는 방법에 관한 의견을 필요로한다 $ Runner Forex를 상대로 한 조치를 취할 필요가 있습니까?


4RunnerForex는 범죄 조직 "FXSystems"의 일부입니다. 이 모든 회사들은 중개인이 아니며, 그들이 가진 유일한 목적은 높은 보너스 프로그램으로 자본을 끌어 들이고 돈을 갚지 않는 것입니다. 나는 FXSystems로 USD 3000 이상을 잃었습니다. 4RunnerForex, 1Lotstp, Loyalforex, 1Pipfx, 2PipFixed 또는 FxSystems를 거래하는 경우 시간 낭비를 막으려면 시작 자본이나 이익을 회수하지 마십시오. 첫째, 회신을 중단하는 것보다 가난한 변명을 가진 제출 된 지원 티켓에 회신합니다. 여기에 투자하지 마십시오. 나는 돈을 잃었고이 리뷰를 통해 나는 더 이상 사람들이이 범죄자들과 돈을 잃지 않기를 바란다.


나는 6 월 1 일에 내 4 러너 외환 계정에 대한 전체 철수를 요청했으며 아직 처리되지 않았다 (7 월 12 일)


나는 다른 중개인들과 FxSystems 소유의 다른 중개인들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기를 강력히 권고합니다.


FX Systems Ltd (4RunnerForex Division)는 사기입니다!


나는 거의 1 년 동안 4runner forex에 있었지만 시작한 이래로 나는 긍정적 인 것들을 모두 가지고있다. 나는 항상 그들에게 높은 점수와 좋은 / 긍정적 인 피드백을 줄 것이다. 잘 했어.


꾸준한 승자와 월 스트리트 로봇으로 많은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들은 내 계좌를 훨씬 쉽게 만들어줍니다.


그들은 저에게 저의 지불을 훨씬 쉽게 할 수있는 은행으로 만듭니다.


내 친구와 당신을 추천 해 주셔서 너무 기쁩니다.


FXsystems가 관리하는 4runner는 범죄 브로커입니다. 나는 5290US 달러를 입금했다. 4 루너에 스왑 무료 계좌를 개설하고 나는 거래를 시작했다. 이 브로커에서 나는 포지션 1을 열었다. 나는 2012 년 2 월에 짧은 포지션 AUD / USD를 가졌습니다. 나는 오랜 시간을 보낼 생각이었습니다. 2012 년 3 월 6 일에 관해서 나는 그들이 나에게 매일 확인을 멈추게하는 이익을 얻었다. (그래서 지금 나는 단지 159.22 달러의 이익을 얻었지만, 4432.42 달러의 이익을 얻었습니다.) 2012 년 4 월에 포지션이 이익을 얻었고 포지션을 마감했습니다. 나는 이익으로 돈을 인출하기로 결정했으나 2 주간 중개인으로부터 대답을 듣지 않았다. 나는 철수에 대한 걱정과 나는 돈을 보내 많은 시간 티켓을 보내지만 그들은 내 티켓을 무시 유지. 3 주 후에 그들은 내 Liberty Reserve 계정을 보내지 만 한 달 전에 예금 한 금액은 5290USD입니다. 그들은 4432.42 달러의 이익을 보내지 않았다. 그리고 그들은 내 계좌를 취소했다. Metatrader를 열 수 없으며 detal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나는 티켓을 불평하지만 그들은 다시 무시하고 계속해서 내 집에서 4runner의 홈페이지에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나는 1 년 동안 4 러너 네 릭스와 함께 있었고 나는 그들에게 높은 점수를 주어야한다. 예금은 신속하게 이루어졌으며 고객 서비스는 절대로 나를 원하게 만들지 않았습니다. 실행은 빠르며 미끄러짐은 낮습니다. 시도해보십시오!


나는 상당히 외환 거래에 익숙하다. 그리고 이것이 내가 말할 수있는 것은 아주 좋은 중개인이다. 나는이 중개인에 대한 훌륭한 점을 읽었으며 도움이되는 24/5 채팅 지원은 정말 내가 거래를 시작하는 데 도움이되었다. 너희들 대단하다!


훌륭한 서비스, 나에게는 미끄러짐이 없으며 나는 평범한 scalper, 300 : 1 그리고 NFA의 어리석은 규칙이 없다. 나는 그들이 진정한 stp 실행과 함께 머물면서 그들의 고객을 돕는 동일한 기분을 유지한다면 미래에이 사람들이 번성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위젯 코드를 가져옵니다.


외환 리뷰 및 등급.


외환 성능 테스트.


Forex Traders Court.


Forex 무역 교육 및 커뮤니티 포럼.


Forex 일정 및 도구.


레버리지에 FX 또는 CFD 거래는 위험이 높으며 손실이 예금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4runner forex. 우리는 주요 통화 및 여행 통화 카드에 대한 델리 NCR 외환 거래 데모 남아 프리카 공화국 인도 최고의 환율 및 통화 환율을 제공합니다. Weizmann Forex Multi-Currency Travel Card는 전 세계를 여행하는 고객을 위해 독점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여러 프로젝트 보고서가있는 독창적 인 제품입니다.


수요일 3 채널.


4runner forex. Toyota 4Runner 4Runner Hilux Surf 리뷰. CHIEF JUSTICE 검토 캐나다 대법원의 대법원장 대법원장 Beverley McLachlin은 forex가 12 월에 효과적으로 퇴직한다고 발표했습니다. Coghlan 4runner 아침 분석 전반적으로 비디오는 따라하기 쉽고 중개인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이미 파일을 업로드 한 경우 이름의 철자가 잘못되었거나 다른 폴더에 있습니다. Hot Link Protection이 켜져 있고 도메인이 승인 된 도메인 목록에 없기 때문에 이미지에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임시 URL http :로 이동하면 해당 파일의 이름을 바꿀 수 있습니다. 실수로 문서 루트를 삭제했거나 계정을 다시 만들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즉시 귀하의 웹 호스트에게 문의하십시오. 오류가 발생하면 브라우저에서 사용하려고 시도하고있는 URL을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서버에게 요청할 자원을 알려줍니다. CaSe는이 예제에서 중요합니다. 대 / 소문자를 구분하는 플랫폼 및 예제에서는 동일한 위치가 아닙니다. 사이트에 누락 된 이미지가있는 경우 이미지가 누락 된 빨간색 X가있는 상자가 페이지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X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속성을 선택하십시오. 속성은 찾을 수없는 경로와 파일 이름을 알려줍니다. 이것은 브라우저에 따라 다르며 페이지에 빨간색 X가 표시된 상자가 보이지 않으면 페이지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한 다음 페이지 정보보기를 선택하고 미디어 탭으로 이동하십시오. 대 / 소문자 구분 PNG 및 PNG를 적용하는 플랫폼에서는 동일한 위치가 아닙니다.


WordPress로 작업 할 때 페이지를 찾을 수 없음 오류는 새 테마가 활성화되거나. 이렇게하면 많은 경우에 퍼머 링크가 재설정되고 문제가 해결됩니다.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을 (를) 수정해야 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가 링크에 잘못된 도메인 이름을 표시하거나 다른 사이트로 리디렉션되거나 이미지 및 스타일이 누락 된 경우 일반적으로 같은 문제와 관련이 있습니다. URL 리디렉션 및 다시 작성은 a에서 매우 일반적인 두 가지 지시어입니다.


를 편집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섹션에서는 cPanel에서 파일을 편집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지만 변경해야 할 내용은 다루지 않습니다.


해당 정보에 대해서는 다른 기사 및 리소스를 참조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어떤 일을하기 전에 무언가가 잘못 될 경우 이전 버전으로 되돌릴 수 있도록 웹 사이트를 백업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페이지가 왜 표시됩니까? 기타 가능한 원인 Hot Link Protection이 켜져 있고 도메인이 승인 된 도메인 목록에 없기 때문에 이미지에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를 사용하고 있습니까? WordPress에서 링크를 클릭 한 후 오류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올바른 맞춤법 및 폴더를 찾는 방법 누락 또는 손상된 파일 오류가 발생하면 브라우저에서 사용하려고 시도하고있는 URL을 확인하십시오.


부러진 이미지 사이트에 누락 된 이미지가있는 경우 이미지가 누락 된 빨간색 X가있는 상자가 페이지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WordPress에서 오류가 발생하면이를 해결할 수있는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퍼머 링크 수정 WordPress에 로그인하십시오. 사용자 지정 구조를 사용하는 경우 사용자 지정 구조를 복사하거나 저장하십시오. 기본값을 선택하기 전에 설정을 다시 이전 구성으로 변경하십시오.


네가 가지고 있다면 커스텀 구조체를 되 돌린다. 당신의 수정 방법. 편집 할 수있는 방법이 많이 있습니다. cPanel에 파일 관리자 로그인을여십시오. 파일 섹션에서 파일 관리자 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파일 관리자가 새 탭이나 창에서 열립니다. 찾으려면 스크롤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또는에 대한 아이콘을 클릭 할 수 있습니다. 인코딩에 대해 묻는 대화 상자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편집기가 새 창에서 열립니다. 필요에 따라 파일을 편집하십시오. 변경 사항이 저장됩니다. 웹 사이트를 테스트하여 변경 사항이 성공적으로 저장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은 경우 사이트를 다시 작동시킬 때까지 오류를 수정하거나 이전 버전으로 되돌립니다.


4RunnerForex 중개인 검토.


4RunnerForex는 외환 거래 업계에서 4Runner가되기 위해 2009 년에 만들어졌습니다. 우리는 네비스를 기반으로합니다. 우리는 세계의 거의 모든 국가 출신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Forex는 세계에서 가장 큰 거래 시장입니다. Forex의 일일 거래 회전율은 4 조 달러에 달합니다. 이는 미국의 모든 주식 시장 거래량의 30 배입니다. 4RunnerForex는 외환 거래 업계에서 4Runner가되기 위해 2009 년에 만들어졌습니다. 우리는 네비스를 기반으로합니다. 우리는 세계의 거의 모든 국가 출신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Forex는 세계에서 가장 큰 거래 시장입니다. Forex의 일일 거래 회전율은 4 조 달러에 달합니다. 이는 미국의 모든 주식 시장 거래량의 30 배입니다. 4RunnerForex는 외환 거래 업계에서 4Runner가되기 위해 2009 년에 만들어졌습니다. 우리는 네비스를 기반으로합니다. 우리는 세계의 거의 모든 나라 출신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Forex는 세계에서 가장 큰 거래 시장입니다. Forex의 일일 거래 회전율은 4 조 달러에 달합니다. 이는 미국의 모든 주식 시장 거래량의 30 배입니다.


PROS MT4 플랫폼 모바일 거래 이슬람 친화적 인 계좌 라이브 채팅 24/5 고정 및 가변 스프레드 사용 가능 다양한 입금 방법.


CONS Unregulated는 미국 고객을 수락하지 않습니다.


&부; 2017 FxPips. 판권 소유.


위험 면책 조항 : 마진에 대한 외환 거래는 높은 수준의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높은 레버리지는 당신뿐만 아니라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외환 거래를 결정하기 전에 투자 목표, 경험 수준 및 위험 식욕을 신중하게 고려해야합니다. 초기 투자의 일부 또는 전부를 상실 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잃을 수없는 돈을 투자해서는 안됩니다. 외환 거래와 관련된 모든 위험에 대해 알고 있어야하며, 의심스러운 점이 있으면 독립적 인 재정 고문에게 조언을 구해야합니다.


4RunnerForex.


회사 소개 4RunnerForex Inc. 는 2009 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신용 / 직불 카드 글로벌 디지털 지불 Liqpay OKPAY Payza 전신 송금.


AUD / CAD AUD / CHF AUD / JPY CAD / CHF CAD / JPY CHF / JPY EUR / AUD EUR / CAD EUR / CHF EUR / GBP EUR / JPY EUR / USD GBP / AUD GBP / CAD GBP / CHF GBP / JPY GBP / NZD GBP / USD NZD / CAD NZD / JPY NZD / USD USD / CAD USD / CHF USD / JPY USD / MXN USD / SGD.


계정 유형 :


최소 계좌 크기 $ 100 최소 게재 순위 크기 0.01 lot 스프레드 유형 고정 스프레드 EUR / USD, pips 3 1 단계 당 CFD 수수료 (단방향). lot $ 10 Scalping 허용 된 전문 고문 거래 악기.


MetaTrader 4 MT4 웹 트레이더 (XOGEE)


헷징 오버 나잇 이자율 (스왑) 보류중인 주문 원 클릭 거래 브라우저 기반 플랫폼.


Forex 1 : 400 금은 1 : 400 CFD 1:10 Oil 1 : 400 Stocks 1:10.


2014-10-06 중개인이 사용 중지되었습니다.


최소 계좌 크기 $ 1,500 최소 게재 순위 크기 0.1 lot 스프레드 유형 고정 스프레드 (EUR / USD, pips) 1 1 CFD 당 수수료 (편도). lot $ 10 Scalping 허용 된 전문 고문 거래 악기.


MetaTrader 4 MT4 웹 트레이더 (XOGEE)


헷징 오버 나잇 이자율 (스왑) 보류중인 주문 원 클릭 거래 브라우저 기반 플랫폼.


Forex 1 : 300 금은 1 : 300 CFD 1:10 Oil 1 : 300 Stocks 1:10.


2014-10-06 중개인이 사용 중지되었습니다.


4RunnerForex에 대한 74 개 리뷰가 여기에 표시됩니다. 모든 리뷰는 저자의 의견 만 나타내며 반드시 실제 사실을 근거로 작성된 것은 아닙니다.


이 사업에는 행운의 여지가 있습니다. 금괴가 풀려서 이익을 얻었습니다. 이 중개인은 forex 및 future를 위해 좋습니다. 그리고 약간의 친구들도 그것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독일에있는 아주 나쁜 중개인을 여기에서 가지고 있습니다, 이 근해 중개인을 사용하는 것이 좋았습니다. 입금 / 인출 시간에, requotes에 대한 불평, 그래도 그들을 시도하고 surpised 수 있습니다.


IT는 4runnerforex와 함께 개선되었습니다. 주문 이행 속도는 내 마지막 브로커보다 약 30 % 빠릅니다. 철수는 정각입니다.


나는 물건을 테스트하기 위해 그들과 마이크로 계좌를 사용했다. 나는 그들에게 표준 계정을 한번도 시도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에게 4 개의 별을 주었다. 마이크로 계좌의 스프레드와 채우기는 제 생각에 좋았습니다.


가능하면 매 2 주마다 예치하고 인출하십시오. 스프레드가 우수합니다.


많은 브로커와 달리 좋은 고객 지원을 제공하기 때문에 일주일 내내 채팅이나 전화를 통해 지원 서비스를받을 수 있습니다. 플랫폼 (MT4와 webtrader를 모두 사용)에 대해 따옴표 나 문제가 전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Webtrader는 4 개 이상의 차트가 활성화되어있을 때 MT4가 느려지는 것을 발견하면 조금 더 잘 작동합니다. 나는 다른 중개인들과 함께 MT4와 동일한 이슈를 경험했기 때문에 이것이 4 러너와 관련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MT4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webtrader를 갖는 것이 나를위한 좋은 선택입니다.


무수한 시스템과 열악한 시스템으로 인해 상당한 비용이 손실 된 후에 회사와 통신 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사기 회사입니다. 귀하가 입금 한 모든 것은 분실 될 것입니다.


이것은 지금까지 내가 사용한 최고의 중개인입니다. 나는 fx와 future를 위해 그들과 거래한다. 고객 지원은 놀라워요. 나는 내 인생에서 결코 더 나은 고객 지원을 다뤄 본 적이 없다.


스프레드 또한 탁월합니다.


유일한 단점은 그들이 나를 좋아하는 플랫폼 인 NinjaTrader와 조율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사형 집행과 다른 모든 일에 대해서는 훌륭한 일을합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우수한 서비스. 품질과 전문성.


나는 독점적 인 EA 거래 그룹과 일한다. 거래를 위해 여기에 12 개의 계좌를 개설했습니다. 지난 몇 개월 동안 모든 기금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상단 라인 외환 피드와 확산. 좋은 품질의 회사.


내 ea는이 브로커보다 빠른 실행 시간과 주문으로 가장 잘 작동합니다.


내가 은행에서 일했던 것을 염두에두고이 회사들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나는 고객을 소중히하고 좋은 서비스로 그들을 유지할 필요가 4runnerforex 같은 중형 외환 브로커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생각합니다. 대형 중개인은 작은 애들을 돌 보거나하지 않습니다. 4runner는 제 시간에 제 예금을 넣습니다. 철회는 원활하고 기술 지원은 제가 가진 최고의 것입니다.


최고의 중개인은 2 가지 이유 때문입니다. 이익을 철회하고 아주 잘 수행 할 수 있습니다. fxsystems의 모든 브로커가 최고입니다.


4Runnerforex는 MT4와 멋진 웹 기반 플랫폼, 빠른 실행 시간 및 훌륭한 고객 서비스 담당자와 같이 사용하기 쉽고 / 사용자 친화적 인 플랫폼 인 사용하기 쉬운 브로커입니다. 나는 그들의 시스템을 8 개월 동안 거래 해왔고 엄청난 이익을 올렸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